본문 바로가기
넷플애청자

넷플릭스 청불 드라마 추천 5개

by 생생정보T스토리 2021. 2. 6.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가 대세긴 대세다

너도나도 넷플릭스 이야기를 하고 있고 스위트홈이 대박을 치면서 넷플릭스 콘텐츠가 떡상하고 있다.

그리고 승리호도 넷플릭스에서 개봉을 하고 있어 코로나 때문에 힘든 시기를 집에서 보내고 있지만 넷플릭스 때문에 버틸 수 있는 듯하다.

 

 

오늘은 형님들이 특히 좋아하는 넷플릭스 청불 드라마 추천 들어가시겠다

문 닫고 불 끄고 방에서 조용히 감상해보시길 권장한다.

 


 

1. 브리저튼

1800년대 런던, 사교계에 첫발을 내딘 브리저튼 가문의 맏딸인 다프네가 최고의 바람둥이 공작인 사이먼과 계약 연애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아찔한 스캔들과 그 안에서 피어나는 로맨스를 담은 넷플리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넷플릭스 가장 핫한 오리지널 시리즈 중에 하나다. 이미 넷플릭스 브리저튼 시즌 2가 나온다고 공지가 나왔다. 그만큼 인지도가 굉장하고 최근까지 최소 6,300만 시청자가 봤다고 확인이 되었다고 한다. 자극적인 스위트홈을 보고 브리저튼을 보면 정화가 되는 느낌이 든다. 

 

게다가 한국의 TOP 10 콘텐츠에 외국 드라마가 진입한 것이 이례적이다 게다가 4위라니... 이거 꼭 봐야겠는걸?

다들 형님들이 보고 있는 건 아니겠지? ㅎㅎ 그러한 부분도 있겠지만 작품성이 워낙 좋아서 많이 찾아보는 듯하다!!

 

1화에서부터 러브신이 강렬하게 등장하지만 본격 형님들이 원하는 건 6화에 인기가 굉장히 많다고 한다.

 

2. 퀸스 갬빗

가족을 잃고 보육원에 맡겨지는 아홉 살 주인공 베스. 그곳에서 소녀는 새로운 세계에 눈을 뜨게 된다. 체스와 초록색 안정제가 있는 세상 처음 경험한 것들에 완전히 사로잡힌다.

체스 영화다. 하지만 체스 룰을 몰라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다. 그리고 체스 영화?라고 해서 노잼일 것 같지만 전혀 아니다. 주인공 베스의 성장에 몰입하게 되고 스토리 구성이 탄탄해서 흥미진진하다. 이 드라마 때문에 안야 테일러 조이를 알게 되었고 그녀의 다른 작품들도 찾아보고 싶을 만큼 연기력이 정말 탄탄하다. 그런데 왜 이게 청불이었을까? 형님들이 생각하는 그런 건 아니고 약물, 음주 등의 장면이 자주 나와서 청불이 붙은 듯하다.

 

3. 스위트홈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괴기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

이거는 굳이 말하지 않아도 워낙에 인기가 많은 넷플릭스 최고의 인기 드라마 중 하나다. 유명한 배우들도 많이 나오지만 얼굴은 잘 안 알려져 있지만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들이 나와서 볼만하다. 한편 보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어 완결까지 한 번에 보게 된다는 흡입력, 웹툰 기반의 탄탄한 스토리 무엇보다 CG가 끝내준다!!

 

 

한때 무료 웹툰 10에 들어갈 정도로 유명한 작품이며 현자는 19무료 웹툰은 아니지만 드라마로 출시되면서 떡상한 드라마!!

 

4. 아웃랜더

아웃랜더

때는 2차 세계대전 후 영국군의 종국 간호사로 복무했던 클레어는 남편인 프랭크 랜달과 2번째 신혼여행을 떠나게 된다. 그러다 유적지에서 기이한 현상으로 클레어는 200년 전인 1743년 스코틀랜드로 시간여행을 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판타지 영화

시즌1~5까지 있는 장편 드라마로 스코틀랜드에 불시착한 클레어의 고군분투기와 제이미와의 로맨스가 재미있는 포인트이다. 그리고 스코틀랜드의 아름다운 풍경과 전통 복장이 시청 포인트이다. 그리고 보통의 배드신이면 여배우 위주로 비치는데 아웃랜더의 경우 베드신은 서로의 표정을 잘 보여줘 서로 사랑하는 느낌을 화면에 잘 담아냈다.

 

5. 엘리트들

스페인 최고의 명문 사립학교에 전학 오게 된 세 명의 평범한 아이들. 행운을 붙잡은 줄 알았던 이들은 살인 사건에 깊이 연루된다.

시즌3까지 나온 스페인 드라마로 존잘 존예 배우가 나와 비주얼적으로 볼만하다. 10대들의 이야기지만 다소 충격적인 스토리가 전개되고 얽히고설킨 동물의 세계들 동성애 바이 3썸 등 거침없이 표현되고 야한 장면들이 너무 많아서 보면서 와우를 외치게 되는 드라마다. 한국의 문화로는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는 서양인들의 이야기

*종이의 집에서 활약했던 두 배우가 나와 더욱 재미있게 본 드라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