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애청자

넷플릭스 영화 사라진 탄환 리뷰

by 생생정보T스토리 2020. 9. 6.
728x90
반응형

오늘 리뷰할 넷플릭스 영화는 사라진 탄환이다.

 

간략한 내용은 이렇다.

출소를 위해 경찰에 협조하다가 살인자로 몰린 천재 정비공. 결백을 증명할 방법은 사라진 탄환을 찾는 것 뿐이다. 그런데 탄환이 박힌 차량이 사라지다니 진실을 밝히려면 다시 한번 차량을 개조해야 한다. 그 무엇보다도 빠르고 강력하게.

 


영화가 시작하면 두 형제가 나온다.

돈이 필요한 두 형제는 보석상을 털기로 결심했고 개조한 르노 클리오로 보석상을 향해 돌진을 한다.

사라진 탄환 1

하지만 과한 튜닝때문인지 자동차의 브레이크는 작동하지 않았고 결국 벽을 4개나 뚫어버렸다.

이후 경찰이 출동을 했고 동생은 도망쳤지만 형은 안전벨트까지 고장나 그대로 경찰에게 잡히게 된다.

 

그렇게 수감생활을 하던 도중 마약단속반 경찰에세 스카웃 제의가 들어오는데...

마약쟁이들에 비해 너무나도 약한 경찰차를 정비하고 튜닝하는 것으로 수감생활을 대신 할 수 있다고 했다.

 

그렇게 경찰을 도와 빠르고 강력한 경찰차를 만들면서 마약쟁이들을 소탕하는데...

소탕후 마약쟁이들의 차량을 봤더니 그 차량역시 개조가 되어있었고...

그렇게 두 형제중 도망친 동생이 마약쟁이들과 일을 하면서 그들의 차량을 개조해주고 도와준다는 걸 알게 되었다.

 

그렇게 경찰과 형은 마약쟁이들의 소굴을 알게되었고 현장에서 나쁜놈들을 소탕하였다.

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한다.

 

현장에 같은 경찰 동료가 왔는데 이놈의 새퀴가 마약쟁이들과 한통속이었다.

범인을 끌고 가는 착한 경찰을 보면서 이대로 모든게 들통나면 자기까지 곤란해지는것을 안 나쁜 경찰은 차량에 탑승한 착한 경찰을 뒤에서 총을 쐈고 그대로 착한경찰은 다이...

 

사라진 탄환 2

주인공 형은 그자리에 있다가는 죽을 수 있어 도망을 쳤고 그 뒤로 나쁜경찰이 범인을 주인공으로 몰면서 그렇게 도망자 신세가 되었다.

 

주인공 형은 경찰의 억울한 죽음과 자신의 혐의를 입증하려면 차량에 박힌 탄환을 찾는 것이 가장 시급했습니다.

그렇게 주인공 형은 경찰에 잡히기도 하고 도망도 다니면서 우역곡절을 겪게 되는데 과연 그 탄환을 찾을 수 있을까?

 

 


 

예전에 유명한 프랑스 영화였던 '택시'가 생각났던 영화였다. 추격전에 차량과 관련되있고 내용면에서는 많이 차이가 있지만...

 

내용적으로 볼때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었다.

형이 경찰서에 잡혔는데 도망칠때 경찰관 10명 이상이 1명을 못잡는것부터가 이상했고, 그 이후에도 마약쟁이들 부패경찰 등 계속해서 주인공을 잡기는 하지만 풀려나고 도망가고 전체적으로 너무 허술해보였다.

그리고 천재정비공이라고 설정되었는데 안전벨트도 안풀리고 브레이크도 안풀리는 차량이라는 것도 참...ㅎ

 

그런데 보다보니 느껴지는 것이 프랑스 경찰이 실제로 무능하거나 부패한 이미지인것 같다. 영화 택시도 그렇고 이 영화도 그렇고 그렇게 보여지는걸 보니...ㅎ

 

여튼 킬링타임 용으로는 나쁘지 않았고 자동차 추격씬은 상당히 박진감이 넘쳤다.

 


  • 평점 : ★★☆☆☆
  • 포인트 : 차량 추격신과 어설푼 경찰, 마약쟁이들
  • 한줄평 : 택시가 푸조 PPL 영화였다면 사라진 탄환은 르노 PPL 영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