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동탄 키즈카페 오산,수원,용인 에서 가까운 근방 베이비 카페 와글아이 동탄레이크꼬모점에 다녀왔어요

by 생생정보T스토리 2022. 8. 5.
728x90
반응형

동탄에 있는 키즈카페 와글아이에 다녀왔습니다.

 

쌍둥이가 어느새 11개월이 넘어 12개월을 향해 가고 있고 이제는 가만히 있으려고 하지 않고 시도 때도 없이 움직이기 때문에 키즈카페를 조금은 즐길 수 있는 시기가 온 것 같습니다.

 

그래서 와이프랑 아가들이랑 이곳저곳 많이 다니는데요.

최근에 다녀온 키즈카페가 괜찮고 다른 사람들이 물어보기도 한 곳이어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와글아이 동탄레이크꼬모점(10:30~21:00)

 

1. 위치 

위치는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181 동탄레이크꼬모 B동 2층입니다. 경기도 용인 화성 수원 등 근방에 사는 사람에게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다만 서울에서 가시는 분들에게는 약간 거리가 있어서 고민이 될 수도 있지만 평일 오전 오후 타임에 간다면 하루 일정으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

 

 

 

2. 시설

신도시 아파트 상가여서 그런지 지하주차장이 잘 되어 있었어요. 쾌적하고 깔끔하고 좋았는데 생각보다 상가가 커서 와글아이랑 정반대에 주차를 하면 꽤나 걸을 수 있습니다.(주차는 gate 5에 하시는 걸 추천하며 주차는 3시간까지 무료)

내부 시설도 너무 깔끔하고 잘 되어 있었어요. 

근처에 널찍한 공원이 있어 뷰도 너무 좋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시설이었습니다.

 

3. 비용

2시간 기준 소인 20,000원이고 대인 5,000원입니다. 12개월 미만 및 65세 이상은 무료이어서 저희 애들은 11개월이므로 무료로 입장하였는데 이제 한 달이면 끝나네요. 그 이후에는 4인 가족 가게 되면 5만 원이 그냥 나가버리네요... 비싸다 비싸 ㅠㅠ

 

4. 놀이기구 / 체험관

볼풀, 카트, 튜브 미끄럼틀, 공놀이 방, 낚시, 등산체험, 방방 등 다양한 놀이 체험관이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었고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저희 애들 같은 경우 기어오르는 것을 좋아하다 보니 아래 그림처럼 올라가는 것을 가장 즐거워했어요

그 외 낚시나 공놀이, 방방 등 여러 가지 놀이 체험관이 있었는데 아이들보다 아빠인 제가 더 신났어요

특히 방방에서 이성을 잃었어요 ㅎㅎㅎ

 

 

5. 식당

식당에서 아이들 간식을 먹이긴 했지만 직접 사 먹지는 않아서 맛이나 가격은 모르지만 아이들이 밥을 먹을 수 있도록 꽤나 넓고 깨끗했어요. 

식사보다는 간식류가 많기 때문에 밥을 먹으러 가기보다는 가볍게 간식을 먹고 나가서 맛있는 밥을 사 먹을 것은 추천합니다.

 

*추가 정보

  • 수유실은 식당에서 화장실 가는 방향에 있고 기저귀를 갈아봤는데 깨끗하고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 화장실은 식당 옆 밖으로 나가야지 있어요
  • 튜브 슬라이드는 24개월 이상만 탑승할 수 있어요
  • 카드 레이싱은 마스크 미 착용 시 이용할 수 없어서 저희 둥이들은 이용을 못했어요

 

최종 결론

 

 

1. 경기도 용인 성남 수원 동탄 등 인근에 산다 → 꼭 가볼 것!
2. 깨끗한 시설의 키즈카페를 찾고 있다 → 간다
3. 다소 저렴한 키즈카페를 원한다 → 안 간다
4.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고 다양한 놀이기구 체험관이 있으면 좋겠다 → 무조건 간다
5. 키즈카페 내 식당에서 한 끼 해결해야 한다 → 안 간다

좋은 판단 하셔서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