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국내주식] gs건설 지금 매수해야 할까요?

by 생생정보T스토리 2023. 7. 7.
728x90
반응형

 

 

 

01.
카카오톡 단체톡방에서 갑자기 친구가 주식 정보를 줬어요


gs건설 들어간다고...
물어보니 최근 아파트 부실공사로 인해 주가가 많이 폭락하였고

그때문인지 지금 들어가야된다고 하더라구요~

 

*뉴스를 전혀 안본다고 혼나기까지 했습니다
참 고마운 친구에요 누가 이렇게 혼을 내주겠어요 저를 낼모래 40인데



02.
최근 주가를 보아하니 ㅎㄷㄷ

몇일 사이에 25% 이상 폭락을 했네요




03.
서칭하면서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 의견도 듣고
그러다가 와이프에게도 말했더니

예상했던것과 같이 부정적이었다

 

 



04.
그래도 경험상 한번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과거 그래프를 봣을때
충분히 상승곡선을 한번쯤 그릴 수 있다고 판단




05.

그렇게 저는 아주 가볍게~ 4주만 들어가봤습니다



06.
다음주까지 약 10주 정도 넣어보고
한달정도 뒤에 결과가 어떨지 보려고 합니다 :)
*지하 10층에서 인사드릴지도

"응 떨어지면 너탓할거임 ㅋㅋㅋ"



07.
만약 수익률 20% 넘으면
친구에게 커피 기프티콘 하나 넣어야겠어요

 

친구말 듣고 주식 투자한 결과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