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꿀팁, 노하우)

돈버는 어플 걷기만 하면 됩니다!!

by 생생정보T스토리 2020. 11. 17.
728x90
반응형

"걷기만 하면 돈을 벌 수 있어요"

그리고 시작 전 캐시 추가 적립 방법?

마지막에 알려드릴게요!!

 

최근 만보기앱이 대세다. 왜냐하면 공짜로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앱 까는것도 귀찮고 그거 얼마나되겠냐 라며 무시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면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돈버는 어플 생각해보자

 

우리의 일상은 걷기이다. 직장갈때, 마트에 장보러 갈때, 식당에 갈때, 저녁에 운동할때 등... 하물며 집안에서도 화장실을 가거나 방에 들어갈때도 걷는다. 보통은 목적(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하거나 밥을 먹기 위해 식당에 가거나 등)에 의해서 걷지만 그 걸음에 + 돈을 준다고 생각해보면 안할 이유가 없다.

 

그렇게 결론이 내려지고 나서 바로 돈버는 어플 을 깔았고 필자는 2개를 사용하고 있다.

 


 

1. 캐시워크

: 걸으면 걸을수록 포인트가 쌓이는 적립형 만보기 첫화면 어플이다.

 

 

 

캐시워크

 

 

앱 설치하게 되면 캐시슬라이드와 같이 스마트폰 첫화면에 하기와 같이 노출된다.

 

 

 

캐시워크 첫화면

 

 

현재까지 걸음수가 나오고 100보당 1캐시를 주는 시스템이다. 그리고 하루 최대 1만보까지 걸을 수 있으니 결론적으로 하루에 최대 100캐시를 벌 수 있다.

약간 불편한 점이자 재미있는 부분이 캐시를 받으려면 일일이 보물상자 이미지를 클릭 해야 한다. 처음 앱을 깔고 나서는 하나하나 클릭하면 할수록 캐시가 쌓이니 재미도 있고 보람차기도 했는데 일주일-한달이 되어가니 한번에 쫘악~ 받는 기능이 있음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생각보다 100번 클릭이 귀찮다;;

 

 

캐시워크 광고

 

 

게다가 캐시가 많이 쌓여 클릭이 15~30번을 계속 하게 되면 도중에 (위에 이미지처럼) 보물상자위로 광고가 뜬다!(캐시워크 기획자들 머리 잘쓰네~ ㅎㅎㅎ 가끔가다가 클릭까지 하게된다!)

 

그렇게 해서 돈을 모았다면!!

 

 

뽑기 놉

 

 

다양한 곳에 사용이 가능하다. 대 부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가져가는걸로 알고 있고 나 역시 5,740캐시가 되면 스벅부터 뽑아 먹을 예정이다. 그런데 현재 2,146캐시로 지금까지 적립했던 캐시의 2배 이상을 해야하므로 쉽지많은 않다... 빠르게 하려면 아래와 같이 퀴즈도 풀고 캐시워크피드에 가서 이벤트(인스타그램, 유튜브 팔로워 등)에 참여하면 된다.

 

 

퀴즈풀기

 

뽑기는 절대 하지 마시길.....그동안 모았던 캐시 다 날라갑니다 될 확률이 극악이라서... 천천히 모으시길 권장드립니다.

 

※아이폰의 경우 첫화면이 안되므로 직접 앱에 들어가서 포인트를 받아야 한다! 안드로이드는 첫화면에서 바로 클릭해서 받기 가능

 

리뷰는 전체 16만건이 넘고 평균 점수는 4.1이다. 리뷰를 확인해보면

1. 초6입니다 걸으면서 캐시를 얻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2. 안깔으신분은 추천드립니다 걷기만하면 캐시가 올라가 캐시들로 먹거리를 사먹을 수 있어서 좋지만 뽑기당첨은 잘 안되더라구요

3. 정말 좋은 앱이에요. 이거보고 저희 엄마께서도 시작하셨네요. 구글 기프트카드나 문화상품권도 넣어주세요

 

단점 리뷰로는 아래와 같은 글들이 많았다.

1. 배터리 소모가 심한 것 같아요

2. 캐시를 모아 기프티콘을 사려고 하는데 인증이 잘못됐다는 등의 오류가 발생해요

3. 업데이트 이후 오류가 생겨요

 

 

 

2. 토스
: 캐시워크와 마찬가지로 걸으면 돈이 쌓이면 만보기 앱이다. 캐시워크와 다르게 토스는 나와 친구들의 합산 걸음이 얼마 이상이어야 돈이 지금되는 미션도 있다. 그래서 캐시워크보다는 조금 어렵다. 친구를 많이 추가해서 걸음걸이를 많이 확보해야 한다. 친구가 많다면? 캐시워크보다 돈 모으기가 훨씬 수월하다.

 

 

토스 만보기 이벤트

 

캐시워크와 다르게 지급되는 형태가 캐시가 아닌 실제 돈이 들어온다는 점이 토스의 매리트다

 

 

 

토스 미션

 

나 혼자 5,000걸음을 걸으면 10원 > 10,000걸음을 걸으면 30원 최대 혼자서 40원을 벌 수 있다. 그리고 나머지 20원과 40원은 친구들의 걸음걸이가 합산된 수치로 친구들의 도움이 필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친구가 많은 인싸라면 오히려 캐시워크보다 수월하게 미션을 달성할 수 있다.

 

 

 

토스 만보기 미션 

 

친구 탭에 가보면 현재 누가 얼마나 걸었는지 순위가 나온다. 

다만 안드로이드는 걸을때마다 바로바로 걸음수가 쌓이는데 아이폰의 경우 토스 앱에 들어와야 걸음수가 수정된다. 아마 캐시워크와 마찬가지로 아이폰 정책때문에 첫화면이 안되는것과 동일한것 같다.

 

 

 

이모티콘

 

친구에게 귀엽게 메시지 보내는것도 가능!!!

 

 

 


 

 

위 2가지 만보기 적립 앱 외에도 신한금융그룹 자회사인 오렌지라이프에서 출시한 닐리리 만보앱과 삼성화재에서 출시한 애니핏이 있다.

 

닐리리 만보 앱의 경우 금액을 많이 주지만 한가지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바로 신한 딥에코 신용카드를 발급 받아 30만원 실사용 해야 가능하다는 점.....(별루다...)

애니핏 역시 포인트 적립이 상당히 많이 되지만 삼성화재 보험계약자만 이용가능한 상품이다

*삼성화재 보험 가지고 계신분이 많으실테니 아마 애니핏 앱 사용하시만 캐시워크/토스 대비 많은 캐시를 적립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적으로 돈버는 어플 중에서 닐리리만보앱과 애니핏은 비추한다.

 

 

실시간 자동 적립

 

안드로이드는 상기 이미지와 같이 캐시워크, 토스 만보기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삼성핸드폰 짱! 돈버는 어플 짱짱

 


 

마지막 꿀팁! 캐시 추가 적립 방법은?

추천 친구 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그러면 받은 친구도 자신도 500캐시씩 적립이 되니 지나치지 말고 기입하세요(저말고 누구라도 하세요~ 안하면 날라가니까)

*참고로 저의 추천코드는 KR1Y325 입니다 데헷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