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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프리카 TV 미디어 매체 집행해보셨나요? 안했으면 말을 말어~ 저비용 고효율 보장!!!(상품소개서 有)

by 생생정보T스토리 2020. 6.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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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애드 광고 집행 여러 매체가 있다.

그중에서 단연 효율좋은 매체를 꼽으라면 난 주저하지 않고 아프리카 TV를 말한다.

 

출처 : 상품소개서

 

그거 별풍선 쏘고 뭐야 BJ들 나와서 앙 기모띠 하고 철구나오고 여캠나와서 어쩌고 저쩌고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그런 앱이지만 광고로서는 좋은 매체임에 분명하다

 

출처 : 상품소개서

 

왜그런지 이제 알려주마~!

 

이유 1. VTR이 X나 깡패다.

아프리카 TV 매체 특성상 15초 소재로 집행 시 논스킵 방식이다.

아프리카TV 상품소개서

상품소개서에도 나와있는 것처럼 논스팁은 최대 30초까지 잰행될 수 있는 듯 하지만 15초 기준으로 Skip 버튼이 활성화 되기 때문에 15초 소재로 하게되면 VTR이 거의 90%대가 나온다. 정말 말도 안되는 수치다.

이걸로 광고주에게 보고를 하면 참 편안할 것이다.

 

이유 2. 배너와 함께 진행

비디오 광고만 진행하면서 퍼포먼스 or 브랜딩만 할수도 있지만 모바일 프리롤 커플배너라는 광고상품을 선택한다면 하단에 띠배너 영역까지 함께 노출되어 클릭을 유도하고 광고주 사이트로(원하는 사이트)랜딩을 설정할 수 있다. 영상으로 브랜딩하고 띠배너로 퍼포먼스 한다면 1석 2조 아니겠는가

아프리카TV 상품소개서

위 래퍼런스와 같이 영상과 같은 톤앤매너로 가면 좋을것 같다. 프리롤 종료 이후에도 하단에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주목도가 높다고 한다.

 

이유 3. 강려크한 MZ세대

 

모든 브랜드들이 MZ세대들을 잡으려고 기를 쓰고 있을것이다. (나역시도...)

 

MZ세대 모르신다면 아래 링크 클릭클릭 

https://jpddung.tistory.com/11

 

재미 + 즐거움 모두 잡을 수 있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MZ세대 잡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 광고주 분

주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 + Z세대)는 상품 구매시 재미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유통업계에서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콜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진행�

jpddung.tistory.com

그런데 아프리카 TV 주 시청층이 딱 MZ세대이다.

아프리카TV 상품소개서

이거 진짜 임팩트가 크다.

20대의 영향력이 생각보다 크다는 것을 아프리카 TV 매체를 집행했다가 안하면 느낀다.

이건 사실 서베이 하기 전까지는 모르지만... 하게되면 100% 실감하게 될것이다!!!

MZ세대가 타겟층인 브랜드를 다루고 있다면 꼭 아프리카 TV를 고려해보길 권장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타겟팅 설정이 가능하고

아프리카TV 상품소개서

코로나로 인해 스포츠 및 게임의 소비가 많아지고 있는 지금 스폰서 광고로 한번 시도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아프리카TV 상품소개서

통합 패키지도 있는데 이건 개비싸겠지??? 큰 캠페인 진행하게 되면 시도해볼만 할듯...나라면 이돈 가지고 다른거 할듯(네이버 타임보드?ㅎ)

아프리카TV 상품소개서


실제로 작년에 아프리카 TV에 2천만원 한달간 집행을 해서 VTR 약 95% 달성하였다. 대애박~

노출 뷰 클릭 모두 잘 나와서 수치적으로 압도적이고 수치외에도 매체 특성상 영타겟이 이용하다보니 브랜드 인지도에도 충분히 도움이 된다.

 

그럼 이만 빠잇~*

 

아프리카TV 상품소개서 다운로드

아프리카TV_상품소개서_2020ver..pdf
1.60MB
아프리카TV_매체소개서_2020ver..pdf
5.30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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