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꿀팁, 노하우)

토스비즈니스 안심번호서비스 평생 무료 제공! 그리고 친구 초대 이벤트까지 공짜로 3,000원 받기 위탁판매 도매매 온라인 창업 셀러 주목

by 생생정보T스토리 2023. 6. 29.
728x90
반응형

*토스 친구 초대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본 게시물 하단에 있으며, 저의 코드는  QCEY3ZF4 입니다.

 

위탁판매, 개인사업자, 도매하시는분, 소상공인 등 요즘 개인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날로 늘어가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소소하게 위탁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그러한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토스비즈니스 앱을 통해서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안심번호 서비스 무료 발급 입니다.

 

크게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아니라 소소하게 하시거나 위탁판매로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개인 핸드폰 번호를 스토어상에 기재하면서 개인번호가 노출되는 것에 대한 부담이 있을것 같은데요.

그렇다고 안심번호 서비스를 하자니 모두 유료이고...(큰돈은 아니지만 그래도 아깝잖아요;;)

그런데 토스에서 토스비즈니스 앱을 통해 사업자로 가입을 하게 되면 평생 무료로 안심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건 진짜 대박 서비스 아닌가요?

사업규모가 크면 당연히 안심번호나 서브폰이 있어서 문제가 없겠지만

소소하게 위탁판매 하시는 분들이나 이제 막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서비스가 아닌가 싶네요

역시 토스는 혁신적인 기업인것 같네요.

 

우선 토스비즈니스 설치 및 가입 그리고 안심번호를 받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구글스토어 or 앱스토어에서 토스비즈니스 검색하여 앱 설치

2. 설치 완료 후 사업자 번호 및 본인 인증하여 가입

 

3. 본인의 온라인 스토어 연결(스마트스토어, 쿠팡, 11번가 등등)

4. 아래 메뉴바에서 전체 클릭 후 사업용 안심번호 클릭(프로세스에 따라 연결)

5. 자신만의 안심번호 생성 완료

이렇게 간단하게 안심번호를 무료로 쓸수 있다니 정말 토스 감사합니다!

스마트스토어에도 자동 안심번호 연결까지 되니 프로세스가 참 편리하네요~!


추가로 토스 비즈니스 안심번호에는 유용한 기능들이 있는데요

 

 

어떠한 기능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1) 안심번호 전화 알림 : 안심번호로 전화가 오면 알림을 보내주는 기능으로  앱알림을 설정하면 됩니다.

 

2) 방해금지 모드 : 영업시간 외에는 전화가 오지 않도록 설장하는 것입니다 매우 유용하죠!! 저는 영업시간외 공휴일 임시휴일 모두 방해모드 설정했고 영업시간도 오전10~오후5시로 설정했습니다.

임시휴일도 있는데 만약 출장이나 휴가를 쓰고 외국에 간다고 했을때 임시휴일을 설정하면 고객 CS에 많은 도움이 될것 같네요

 

3) 통화연결음 : 통화가 오면 안내음성이 나오고 이 문구 역시 수정이 가능합니다. 영업시간 외에도 음성안내를 하는 것이 좋을것 같네요.

 

4) 통화 녹음 : 이게 진짜 미친 기능같아요. 사실 고객 CS가 칭찬하려고 오는게 아니라 문제가 생겼거나 이슈가 있을때 오는거기 때문에 녹음을 해두면 좋은데 안드로이드의 경우 자체 기능이 있지만 애플폰은 녹음이 안되어서 아쉬웠는데 이러한 문제가 해결이 되네요!! 통화시 자동녹음을 설정해두고 통화 녹음내역이 파일로 저장되어 다시 들을수 있고 진짜 좋은 기능이네요. 안드로이드 입장에서 여기에 저장이 되니 너무 편리하게 다시듣기가 가능해서 아주 꿀기능 같습니다.

 

그외 다양한 기능들이 있는데 이건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며

마지막으로 지금 토스 비즈니스에서 친구 초대하면 현금 3,000원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대 한사람 초대 받은사람 모두 3,000원을 주는 꿀 이벤트이오니 사업자 연결하고 안심번호 공짜로 받으면서 3,000원도 받자구요!!

 

제 초대 코드는 아래 8자 입니다

QCEY3ZF4

초대하고 3,000원 쉐어해요 :)

 

 

초대 코드 입력하는 곳은 아래 이미지처럼 오른쪽 위에 <친구 초대 코드 입력하기>를 눌러야 하며

여기서 주의할 점은 가입 후 24시간 이내에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지나면 3,000원 안준다고 하니 가입하면서 바로 하면 좋을것 같아요!!

 

그럼 이만 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