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꿀팁, 노하우)

삼성페이 사용법 숨은 꿀팁 삼성페이로 결제할때마다 PAYCO(페이코) 포인트가 쌓인다고?

by 생생정보T스토리 2021. 7. 30.
728x90
반응형

응 쌓임!

삼성 핸드폰을 쓰는 사람 중 대부분은 삼성페이 때문일것이다.

 

 

삼성 페이가 정말 편하기 때문이겠지

나도 삼성폰 쓰면서 삼성 페이 쓰는데 삼성페이 쓰고부터 지갑을 없앴다. 필요가 없다 핸드폰 하나만 모든 게 해결되기 때문에 그래서 어딜 가든 삼성 페이로 결제를 하는데

 

이게 결제만 하고 끝나는 것이 아쉬웠다 뭔가 포인트가 쌓이면 좋을 텐데(카드사 포인트 제외)

그래서 알아보다가 삼성 페이를 활용해서 페이코 포인트를 쌓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안 써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삼성 페이 x 페이코

 

삼성페이 쓰면서 페이코 포인트 쌓기!!

페이코 앱을 통해서 삼성 페이를 이용할 수 있다.

 

PAYCO 앱 > 결제 > 삼성페이 버튼을 누른 뒤 기존에 삼성 페이로 사용해왔던 카드를 등록하면 끝!!

결제방식도 기존 삼성 페이와 동일하게 지문으로 가능하기 때문에(비번도 가능) 쉽게 결제가 가능하다!!

 

 

 

결제 금액의 1%가 PAYCO 포인트로 적립!!

 

페이코 앱에 삼성 페이를 등록한 뒤 결제를 하면 1% 적립이 된다(건당 최대 100P, 최대 50,000P)

페이코 X 삼성페이 사용 시 매달 5만 원의 혜택을 누를 수 있게 된다

 

아래는 실제로 내가 사용하고 있는 내역이다.

*예약 송금 프로모션 이벤트로 3,000포인트를 얻었었다(페이코 참 좋아~)

 

평소와 똑같이 결제했을 뿐인데 포인트가 꽁으로 쌓이다니....ㅎㄷㄷ

위 PAYCO 주문은 얼마 전에 이모티콘 이쁜 걸 보고 결제 충동이 생겨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구매했는데 그걸 포인트로 공짜로 구매했다!!! 개이득!!

 

*내가 구매한 이모티콘 ㅋㅋㅋ

 

 

앞으로 삼성폰 쓰시는 분들은 삼성 페이 그냥 긁지 마시고 티클 모아 태산이라고

페이코로 포인트 쌓으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