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리포트

광고 기획자 마케터 주목! 결과 수치만 보면 최고의 동영상 광고 매체임에 틀림이 없다! 시그널 플레이를 영상 매체 리뷰 및 상품소개서

by 생생정보T스토리 2020. 6. 4.
728x90
반응형

오늘 리뷰할 미디어 매체는 시그널 플레이다

AE or 광고주 or 인하우스 or 렙사 등등 비디오 소재를 다루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돌려봤을 매체였을 것이다.

 

시그널플레이.

나역시도 돌려봤다 그런데 솔까말 잘 모르겠다. 이게 뭔 매체인지

오늘 자세히 한번 더 알아BOJA

 

시그널 플레이는 CJ ENM에서 만든 상품이다.

상품소개서를 뜯어보장

 

3,000만 DMP DATA를 보유하고 있는 동영상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유저 커버리지를 강화할 수 있다고 한다.

출처 : 시그널 플레이 상품소개서

단골 멘트 및 이미지다. 페이스북 유튜브 활용 예시안 ㅎㅎㅎ

 

시그널 플레이 상품소개서

SMR을 직접적으로 예시로 들면서 시그널 플레이는 더 많은 커버리지 확보가 가능하다고 말하고 있다.

시그널 플레이는 비용 효율 개선이 용이하다고 한다.

 

시그널 플레이 상품소개서

CPV 11원이면 장난 아닌데... 실제로 집행하면 이정도 나오긴 한다!! 수치 하나는 기가맥힌다~

 

CPM CPVC CPV 상품으로 나오네~ 5초 보장

시그널 플레이 상품소개서

 

다양한 곳에 노출되는 것이 메리트네

+13,000개 이상 매체 제휴를 맺었고 TVING TV의 프리미엄 매체와 CJ ENM의 방송 콘텐츠에 노출, 브랜딩을 위한 커버리지 확보 

시그널 플레이의 가장 큰 매력은 단일 매체 집행만으로는 도달할 수 없는 영역까지 노출하며 유저 커버리지 강화 가능하다는 점이다!!

 

 

시그널 플레이 상품소개서

기 집행 사례 CASE STUDY

시그널 플레이 상품소개서

 

상품소개는 여기까지 하자

그리고 작년에 실제로 광고를 돌려보았다.

 

비용은 약 3천만원 한달간 과연 어떻게 됐을까?

약 3백만 노출 / 3백만 조회 / 8만 클릭 / VTR 91.08% 논크십이었나;; VTR이 왜이렇게 높지

 

시그널 플레이 상품소개서

아마 위에 상품이지 않을까 추측해본다! 15초 논스킵... 

최종 CPM 9,500원 정도 기록하였다. 나쁘지 않은 수치이다.

PC와MO 모두 집행했는데 비율은 기억이 안나지만 전체적으로 MO 수치가 높게 나왔다.

 

수치 중심 결과를 중요시 하는 광고주가 있다면 시그널플레이 제안이 좋은 매체가 될 것이다.

15초 논스킵이므로 VTR 보장되고 CPM 상품이기 때문에 노출수도 확보가 되지 결과보고 시 두 어깨를 피고 브리핑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당당해져라 기획자들이여~

 

시그널 플레이 상품소개서 다운로드

SIGNAL-PLAY_introduction_2018_v1.1.pdf
3.19MB

반응형

댓글